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짜파구리 조리법 , 짱 맛있는 레시피

짜파구리 PARASITERECIPE


>


­ 2월 초까지만 해도 코로나 19도 없었고 해외에선 bts가 kpop의 위상을 높였고 봉춘호 감독은 영화 기생충으로 45회 세자르영화제(외국어영화상)와 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을 수상한 뉴스로 대한민국이 위상을 떨쳤으나 이후 불과 일주일 만에 코로나 19로 전 세계가 술렁거렸다.​​​​​


>


영화 속 짜파리의 레시피 부잣집에서는 라면에도 멋진 한우 발끝 스테이크를 두껍게 썰어서 넣었어요. 외국 식당에서도 현장 메뉴로 판매한다는 짜파구리. 저희 주말 브런치 메뉴였어요.늦게 일어나서 간단하게 만들어 봤어요.​​​​​


>


짜파구리 레시피 아시죠?한국인이라면 못 만드는 사람 있나요?한글만 읽으면 누구나... 아! 근데 마트에 갔더니 그 짜파게티가 품절되서 윷부리네 집에 가서 받아왔어요.​​​​


>


사진 보니까 진짜 휘어진 게 윤기나고, 거기다 등심스테이크까지 두껍게...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w


>


# 짜파구리 #짜파구리새법 #짜파구리레시피 #기생충 #영화기생충 #PARASITERE CIPE #PARASITE


재료 ----짜파게티 1봉+너구리 1봉(2인분) 소고기 200g 너구리 수프 반봉 짜파게티 수프 2/3 사용하였습니다.​​​​​


>


물 5컵을 넣고 끓이다.쇠고기는 올리브유를 두르고 마리네이드 해 구울 때 고기 위에 허브 솔트를 뿌렸다.​​​​​


>


>


고기는 양념하여 준비하고 냄비에 물이 끓으면 라멘을 2개 넣어 면을 구워줍니다.너구리는 딱 5분 끓이면 씹히는 맛이 잘 익다.​​​​​


>


>


스프 외에 함께 넣은 너구리 모양의 후레이크가 정말 귀엽네요. 아마 어묵을 건조시킨 것 같아요.​​​​


>


면이 보글보글 끓으면 국자로 물을 3컵 떠주고 다시마도 내어 주세요.​​​​


>


국물을 넣고 잘 비벼서 볶듯이 면을 완성한다.너구리 스프는 반봉지 넣고 짜장면은 2/3 넣어줬어요.​​​​​


>


국수를 삶으면서 한쪽 화구에는 스테이크를 구워야 시간이 맞으면 짜파구리 레시피가 완성되자마자 고기를 올려 국수가 타기 전에 바로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팁이다.​​​​​


동영상 프로그램을 구입해서 편집해봤는데 기본영상을 잘 못찍어서 편집이 너무 촌스러워서.. 앞으로 공부 많이 해서 연습해봐야겠다.​​​​


>


>


소고기등심스테이크가두껍고잘랐더니안익어서다시후라이팬에더구워줬어요.다른 분들은 그 정도 익어도 잘 드셨는데... 저는 못 먹었어요​​​​​


>


면이 완성된 후 스파게티 접시에 담아 위에 스테이크를 올려주었다.​​​​


>


면 두 개라 2인분이면 충분했어요.아, 촉촉해서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후후


>


면만 만드는 것보다 위에 스테이크를 올리면 정말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올라가네요! ​​​​


>


나만의 로즈마리도 잘라주고...지금 봄이라 아주 얇은 잎사귀들이 작은 화분에서 점점 올라오고 있어요.주방 창문 앞에 두고 필요할 때 잘라 쓰고 있어요.​​​​​


>


사실 저는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맛있는 라면을 일 년에 두 번 먹거나 먹지 않습니다.정도로 개인적으로 면요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


그런데 주말 점심으로 등심스테이크랑 같이 맛있었어요. 두 종류의 스프를 섞어 더 진한 맛이 있어 둘이서 TV 앞에서 맛있게 먹었다.짜파구리 레시피 라면을 끓이듯 조리법도 간단하고 고기만 구워 올리면 되니까 오늘 한번 끓여 드셔보세요~ 영화 속 부자 부인처럼~ w


>


https://mildek.blog.me/221841669627


https://mildek.blog.me/221839672717